본문 바로가기
soso한 stooory

필름이 또...

by 마도사친구 2011. 12. 18.
반응형

이틀전 술을 마시다 또 필름이 끊어졌다

요즘들어 속상한 일도 많고

스트레스를 많이도 받았다

또한 요즘들어 불규칙한 식습관과

안주를 안먹는 이상한 버릇이 생겼다

이런 여러 요인이 합쳐지자

결국 거대한 사건을 만들어 내었다

필름이 끊기고 무슨일을 저지른지는 이미 관심밖이다

필름 끊기는 것 부터가 문제다

뭐 평생 필름이 않끊긴 사람을 알지 못하겠지만

내가 기억하지 못하는 순간의 기분이란...

이런 내가 싫어 술을 마시지 않으려 했지만

인간사

아니 대한민국에서 남자로 살아가자면

특히 비 흡연자로 살아가자면

또 운동 빼고는 특별한 취미가 없는 나로서는

더더욱 술과 멀어지고 싶어도 멀어지기 어려운 관계다

뭐 이러니 저러니 주절주절해도

나의 잘못은 확실하다

술을 조심하고

말을 조심하고

돈을 조심해야

나의 2012년이

순탄해질거라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