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삐딱 비판 stooory

경기버스 버스비인상

by 마도사친구 2011. 11. 25.
반응형

결국 버스비가 인상된다

경기버스를 자주 타는 나로서는

정말 짜증나는 소식이다

항상 생각나는 거지만

버스비 인상 택시비 인상하면

그때는 좀더 편하게 좀더 안전하게 모실거라고 말들하지만

올리면 그뿐이다

달라지는 건

없다.....................

진짜 없다

그중 경기버스는 특이한 점이 많다

서울 버스에서 몰랐던 점들이다

첫째 

정류장에 서지 않는다

경기버스는 특이하게 정류장을 그냥 지나칠때가 많다

버스기사님들이 화장실이 급한건지

눈이 않좋으신지

뭐 내가 버스에 타고 있을때는 너무 좋지만

내가 버스 기다릴때는 이것보다 짜증나는 것은 없다

두번째

같은 번호의 버스가 종종 추월해 간다

이건 뭐냐고...

세번째

속도를 즐긴다

서울이야 차가 많아서 불가능할지 모르지만

경기버스에서는 속도를 즐길줄 알아야 한다

네번째

배차간격이 엉망이다

엉망이다라는 말을 이럴때 써야 제맛이다

진짜 엉망이다

더이상의 표현이 필요없다

이제

버스비가 인상이 되었으니

조금 더 달라진 경기버스를 기원해 본다

(뭐 정치인이 국민을 진정으로 위하길 기원하는 거나 마찬가지지만) 

참고로 위의 글은 일부 몰지각한 버스기사와 일부를 제외한 돈에만 관심이 많은 대부분의  버스 회사들을 향한것입니다

반응형